취미미술-작품반
: 다양한 재료와 기법을 통해 자유롭게 작품을 만들어가는 수업입니다
*수강 요일과 시간대는 수강신청 페이지 참고

수강료 : 4회 기준 3시간 15만원/ 2시간 12만원
수강료 외 재료비 : 상담 후 결정
*2024년 6월부터 수강료가 인상될 예정입니다.

수강신청하기


작품반은  자유롭게 작품을 만들어가는 수업입니다. 구체적으로 그리고 싶은 이미지가 있다면 곧바로 시작할 수 있고 막연하다면 상담을 통해 방향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그림이 아예 처음이라면 <취미미술-기초반>혹은 <기초드로잉>을 이수하면서 관찰과 표현에 대해 배운 다음 수강하시길 권합니다.

작품반은 정해진 커리큘럼이 없습니다. 수강생의 취향과 배우고 싶은 방향에 따라 커리큘럼을 만들어나가는 수업입니다. 스튜디오에 준비된 다양한 재료를 체험할 수 있고 배우고 싶은 기법과 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수업명을 <취미미술-기초반>과 구별하기 위해 편의상 <취미미술-작품반>이라고 지었기 때문에 “작품”이라는 단어에 부담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매 시간대 6명 이하로 인원을 조절하며 1:1로 지도합니다. 따라서 수강자의 개성과 장점을 살리면서 즐겁게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갈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작품반은 상시모집합니다. 수강 가능한 요일과 시간대는 수강신청 페이지 를 참고해주세요!


박현정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미술가로 동시대 시각환경에 반응하는 추상 회화를 그리고 있다. 홍익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회화를 전공했고 2014년에 스튜디오 파이를 설립,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다.

2017년 합정지구(서울)에서 첫 개인전 ⟪이미지 컴포넌트⟫를 시작으로 ⟪웬즈데이 워밍업⟫(아카이브 봄, 2019),⟪슬라임 플러시⟫(학고재 디자인 프로젝트 스페이스, 2019),⟪에메랄드 태블릿⟫(YPC SPACE, 2023)을 열었다. 2013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사미술공간(서울) 신진작가워크숍에 참여했고 아트스페이스 휴(파주), 그라시 박물관 응용미술관(라이프치히, 독일), 대림미술관(서울), 학고재 갤러리(서울) 등에서 열린 단체전에 참가하기도 했다. 동료들과 취미가趣味家Tastehouse(2017~2021)를 설립하여 운영했고 2023년에는 금천레지던시 14기로 입주했다.

홈페이지: https://parkhyunjung.net/
인스타그램: @hyunjung_ppp


수업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은 070-4795-0750이나 카카오톡/텔레그램 ID “studiopie”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