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미술-작품반
: 다양한 재료와 기법을 통해 자유롭게 작품을 만들어가는 수업입니다
*수강 요일과 시간대는 수강신청 페이지 참고

수강료 : 4회 기준 3시간 15만원/ 2시간 12만원
수강료 외 재료비 : 상담 후 결정

수강신청하기


작품반은  자유롭게 작품을 만들어가는 수업입니다. 구체적으로 그리고 싶은 이미지가 있다면 곧바로 시작할 수 있고 막연하다면 상담을 통해 방향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그림이 아예 처음이라면 <취미미술-기초반>혹은 <기초드로잉>을 이수하면서 관찰과 표현에 대해 배운 다음 수강하시길 권합니다.

작품반은 정해진 커리큘럼이 없습니다. 수강생의 취향과 배우고 싶은 방향에 따라 커리큘럼을 만들어나가는 수업입니다. 스튜디오에 준비된 다양한 재료를 체험할 수 있고 배우고 싶은 기법과 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수업명을 <취미미술-기초반>과 구별하기 위해 편의상 <취미미술-작품반>이라고 지었기 때문에 “작품”이라는 단어에 부담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매 시간대 6명 이하로 인원을 조절하며 1:1로 지도합니다. 따라서 수강자의 개성과 장점을 살리면서 즐겁게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갈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작품반은 상시모집합니다. 수강 가능한 요일과 시간대는 수강신청 페이지 를 참고해주세요!


강사 소개
: 박현정 작가는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미술가로 동시대 시각환경에 반응하는 추상 회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개인전 <슬라임 플러시>(학고재 디자인 프로젝트 스페이스, 2019), <웬즈데이 워밍업>(아카이브봄, 2019), <소쇼룸X박현정>(소쇼룸, 2018), <이미지 컴포넌트>(합정지구, 2017) 를 진행했다.

2014년 10월에 스튜디오파이를 설립,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다.

작가의 홈페이지 parkhyunjung.net


수업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은 070-4795-0750이나 카카오톡/텔레그램 ID “studiopie”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