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초보를 위한 뜨개질
:생초보를 위한 맞춤식 뜨개 수업입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실과 바늘로 3D드로잉 하기⟩로 개편되었습니다.


뜨개질을 처음 해보는 분들을 위해서 1:1로 지도합니다. 기초반은 간단한 스킬을 배우고 그걸 응용해서 만들 수 있는 무언가를 가르쳐 드립니다. 작품반은 원하는 형태를 자유자재로 만드는 방법에 주안점을 둡니다. 만들고 싶은 작품을 구상하고 그것을 어떤 뜨개법으로 만들 수 있는지 차근차근 배워갑니다.수강생마다 뜨개질에 익숙해지는 시간이 달라서 첫 수업 후, 개별적으로 난이도를 조절해서 수업을 진행합니다.

대바늘과 코바늘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대바늘뜨기는 목도리, 모자, 핸드 워머 등 겨울 소품을 만들기 적합합니다.

-코바늘뜨기는 티 코스터나 냄비 받침처럼 평면적인 형태부터 모자나 가방, 인형 등의 입체적인 형태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만들고 싶은 소품이 있다면 선생님과 상담하세요.

*하루 수업은 신청하실 때 배우고 싶은 것을 알려주세요.

*기본적인 재료(바늘/연습용 실)는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고, 작품 제작 재료는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강사 소개
: 김혜원 작가는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을 시작하려는 화가로 그림이 탄생하는 환경에 관심을 가지며 그리기 과정에 몰두하고 있다. 단체전 <Ivy Room>(어쩌다갤러리2, 2019), <취미관>(취미가, 2018), <Vertical Line>(서울과학기술대학교 다빈치관 2F 미술관, 2016), <Under the Circular>(홍익대학교부속중학교, 2015), <굿-즈>(세종문화회관, 2015) 를 진행했다.
스튜디오파이에서 <생초보를 위한 뜨개질>, <색연필로 좋아하는 얼굴 그리기> 수업을 진행하며 재료와 도구, 손이 만나서 출력해내는 형태와 질감을 바라보며 즐거워하고 있다.


뜨개 선생님의 인스타그램
수강신청하기